롯데백화점 평촌점 옐로우아이디 친구추가하고 11월 문화홀 공연도 무료로 보는 방법!

제가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옐로우아이디는 아시다시피 플러스친구와는 또 다른 개념이고

기업체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하기에 더 용이한 채널인데요.

이미 웬만큼 유명한 기업이라면 다들 옐로우아이디 하나씩은 다 하고 있고..

친구추가하면 크고 작은 혜택도 있는데요.


제가 소개할 옐로우아이디는 롯데백화점 평촌점입니다!!!



 



먼저 카카오톡 친구목록에서 화면 하단에 보이는 + 표시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메뉴가 뜨는데요. 거기서 ID/플러스친구 검색이라고 되어 있는 돋보기 모양 클릭!



 



왼쪽 사진과 같이 원하는 옐로우아이디 친구를 검색합니다.

저는 롯데백화점 평촌점을 검색했어요.

꼭 평촌점 말고도 다양한 지점이 있으니 검색어를 다양하게 입력해 보세요.


그러면 오른쪽과 같이 롯데백화점 평촌점과 관련된 옐로우아이디들이 많이 뜨는데요.





그러면 롯데백화점 평촌점과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백화점에 갈 일이 많고 여러 가지 혜택을 받고 싶다면 옐로우친구가 필수라고 할 만큼 혜택들이 많은데요.

특히 저는 롯데백화점 문화홀에서 열리는 공연들을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 혜택이라고 생각해요.





롯데백화점 평촌점을 비롯해서 영등포점, 청량리점, 김포공항점, 일산점, 수원점, 중동점, 부산 광복점에

롯데 문화홀이 있답니다. (문화센터와는 별개)

문화홀에서는 매달 다양한 공연, 강연, 체험전 등이 있는데요.


아이들을 위한 손인형극, 가족뮤지컬에서 어른들을 위한 콘서트, 강연, 체험전까지

아주 다양한 행사들을 하고 있기 때문에 문화생활을 하기에 더없이 좋아요.


롯데문화홀 영등포점 가족뮤지컬 '피터팬' 후기

롯데문화홀 평촌점 손인형극 '생쥐와 괴물 한시무시무' 후기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 가면 이렇게 지점을 선택해서 볼 수 있어요.

평촌점을 클릭해볼까요?




그러면 월별, 일별로 공연이 구분되어 나오게 됩니다.

11월 초에는 손인형극이 많네요.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공연을 클릭해봅시다.




이렇게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군요.

관람은 무료로 가능합니다.

앞서 알려드린 롯데백화점 옐로우아이디 친구추가 하고 안내데스크에 확인을 하면

관람표를 발권해주는데요.

11월 3일 공연은 11월 1일까지 발권을 해주네요.


제가 소개해드린 인형극 같은 경우는 옐로우아이디 친구추가를 통해서 발권이 가능했지만

다른 공연은 옐로우아이디도 있고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입장/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고 가는 것이 좋겠네요.











Posted by 메리군